JSNT Corp. 비파괴탐상시스템 및 공장자동화 전문제작업체

user::c97ae5ea-b271-4990-b3b6-81e911fe39ba

검사 시스템의 재 인증이 중요한 이유


오늘날의 현대적인 제조 환경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지속적인 개선이 필요합니다. 이는 장비 가동 시간, 속도 및 제품 품질을 항상 최적화하여 수율과 수익성을 높여야 함을 의미합니다. 모든 생산 및 온라인 검사 장비를 잘 유지하고 보정하여 가동 중지 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Xiris WI 센서 헤드 재 인증 프로그램은 최소한의 중단으로 Xiris 직원이 현장에서 WI 센서를 재 인증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튜브 밀 생산성을 극대화하여 최적의 WI 시스템 성능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되며 지속적인 품질 보증 및 연간 예방 유지 보수 프로그램의 일부가되어야합니다.

Xiris 재 인증 프로그램은 공장에서 교육을받은 직원이 수행하며 WI2000 / 3000 파이프 및 튜브 검사 장비에 대한 투자가 공장 성능 계획에 따라 최적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재 인증은 현장에서 하루도 걸리지 않으며 현장 인증 키트를 사용하여 모든 전자 및 광학 구성 요소를 확인하여 레이저 출력이 권장 수준에 있고 카메라 광학이 정렬되고 초점이 맞춰지고 공장 사양 내에 있는지, 헤드 측정 정확도가 공장 사양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필요한 경우 센서 헤드 펌웨어를 업데이트하고 인증 날짜가있는 스티커를 적용합니다. 일반화 된 컴퓨터 상태 검사를 수행하고 적용 가능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설치하고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설정을 백업합니다.

마지막 단계로 Xiris는 센서 인증 및 상태, 시스템 상태 및 잠재적 인 시스템 위험을 해결하기위한 권장 사항을 요약 한 자세한 보고서도 제공합니다.

참고 : 레이저 안전 요구 사항으로 인해 현장에서 내부 조정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내부 수리는 별도의 견적에 따라 Xiris 시설에서 수행해야합니다.

WI2000 또는 WI3000 시스템은 연간 기준으로 적절하게 유지 관리하고 재 인증하는 한 튜브 밀에 상당한 생산성 향상을 계속 제공 할 수있는 주요 투자입니다.

더 나은 이미지. 더 나은 결정. 더 나은 공정 제어.

정기적 인 업데이트와 용접 동영상을 보려면 소셜 미디어에서 Xiris를 팔로우하세요!

BBS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