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엔티 비파괴탐상시스템 및 공장자동화 전문제작업체

user::c97ae5ea-b271-4990-b3b6-81e911fe39ba

ECHOGRAPH 초음파 프로브: 최적화된 내구성

롤러 검사용 ECHOGRAPH 초음파 센서 5개가 장착된 유량 워터 커플링이 있는 프로브 홀더.

HerkulesGroup의 회사는 대형 공작물의 정밀하고 효율적인 가공을 위한 확실한 전문가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라인딩, 텍스처링, 터닝, 밀링 또는 드릴링 등 - 대형 공작 기계의 전문가로서 소유주 관리 그룹의 독립 회사는 다목적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Herkules라는 이름은 전 세계적으로 롤러 및 기타 공작물의 고정밀 가공에서 선구적인 기술과 동의어입니다.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이 가족 소유 회사는 공작 기계의 혁신 및 지속적인 최적화와 결합된 전통을 상징합니다.

롤러의 품질 및 가공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프로브와 관련하여 HerkulesGroup은 Wuppertal에 있는 KARL DEUTSCH와 오랜 공동 작업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공동 개발 프로젝트에서 사용된 프로브의 내구성을 더욱 최적화했습니다. KARL DEUTSCH 프로브 부서와 협력하여 서비스 수명을 늘리는 동시에 테스트 작업을 정확하게 충족하는 특수 센서 대안이 개발되었습니다.

기존에 사용된 센서는 짧은 펄스 형태로 매우 높은 감도를 동시에 달성해야 하는 요구 사항에 최적화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좋은 음향 적응의 두께를 가진 얇은 보호 층을 사용했습니다. 사용 수명을 향상시키기 위해 커플링제 공격에 더 강한 보호 코팅 수지를 사용하고 두께를 늘렸습니다. 이렇게 하면 약간 감소된 감도와 약간 긴 펄스 길이로 센서를 개발할 수 있었지만 사용자인 HerkulesGroup에게는 서비스 수명 측면에서 매우 큰 이점이 있습니다.

초고속 제어 및 측정 시스템의 조합으로 한 번에 "즉석에서 수정 연삭"이 가능합니다.

고객 요구 사항의 솔루션에 대한 개발 지원은 KARL DEUTSCH 회사의 기본 원칙입니다. HerkulesGroup이 수년 동안 KARL DEUTSCH와 성공적으로 협력해 온 중요한 이유는 시기적절한 방식으로 실현 가능한 제품 최적화를 생산 성숙 단계로 끌어올 수 있는 높은 수준의 신뢰성입니다.

 

 

 

 

 

 


 

자료실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