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엔티 비파괴탐상시스템 및 공장자동화 전문제작업체

user::c97ae5ea-b271-4990-b3b6-81e911fe39ba

Xiris 용접 카메라를 사용한 용접 프로세스의 온라인 데모

일반적인 카메라 및 용접 설정.
옆에는 회의 및 화면 공유를 위한 컴퓨터가 있습니다.

설명:
라이브 데모를 수행할 수 없거나 대규모 청중을 대상으로 수행해야 하는 경우 온라인 데모가 솔루션입니다. Xiris Weld Camera를 사용하면 청중이 강사와 함께 더 나은 용접 교육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공간 제약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용접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용 장비:
1. Xiri 용접 카메라
2. Xiris 카메라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PC
3. Microsoft Teams, Zoom, Skype와 같은 온라인 회의 플랫폼.
4. 회의 중 대화할 수 있는 마이크

 

회의에서 청중에게 공유되는 WeldStudio 화면:
왼쪽에 CellView가 용접 카메라의 오른쪽 이미지와 함께 표시됩니다.

설정:
용접 카메라는 평소와 같이 컴퓨터에 설정됩니다. 모든 Xiris 카메라가 작동하며 여러 대의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예에서는 XVC-1000 및 CellView를 사용합니다. 회의 플랫폼의 화면은 동일한 PC에서 공유됩니다. 그러면 청중은 용접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사용자가 용접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발생하는 변경 사항을 감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수정 조치를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CellView를 사용하면 발표자를 볼 수 있고 용접 프로세스를 전체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자료실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