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엔티 비파괴탐상시스템 및 공장자동화 전문제작업체

user::c97ae5ea-b271-4990-b3b6-81e911fe39ba

ECHOGRAPH 1095: 압입 조인트 테스트

전 세계적으로 활동 중인 Geberit Group은 위생 제품의 유럽 시장 리더입니다. Geberit은 대부분의 유럽 국가에서 강력한 현지 입지를 확보하고 있으므로 위생 기술 분야와 욕실 세라믹 분야에서 고유한 부가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연결 슬리브의 삽입 깊이 확인  

제조 능력은 29개 생산 공장으로 구성되며 그 중 6개는 해외에 있습니다. 그룹 본사는 스위스 Rapperswil-Jona에 있습니다. 약 50개국에 약 12,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는 Geberit는 2020년에 CHF 30억의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Geberit 주식은 SIX Swiss Exchange에 상장되어 있으며 2012년부터 SMI(Swiss Market Index)의 구성 요소였습니다.

Geberit Mapress 공급 시스템으로 해결할   
수 없는 주거, 상업 및 산업 분야의 응용
분야는 거의 없습니다.

Geberit는 EST5 삽입 깊이 측정 장치를 사용하여 배수된 금속 배관 시스템에서 압착된 Geberit Mapress 피팅의 삽입 깊이를 확인합니다. 설치 후 바로 프레스 연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배관 시스템이 작동하기 전에 초기 단계에서 누출 가능성을 찾아 수리할 수 있습니다. Geberit의 EST5 장치는 여러 맞춤형 KARL DEUTSCH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CHOGRAPH 1095 초음파 탐상기 외에도 여러 특수 프로브와 소형 웨지를 사용하여 Geberit Mapress 피팅의 다양한 형상과 재료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초음파 테스트는 프레스 조인트의 파이프 끝에서 반사되는 판파를 기반으로 합니다. 90°의 플레이트 웨이브의 굴절 각도는 적응된 웻지를 통해 생성됩니다.

검사할 파이프라인의 다른 재료에 대한 다른 프로브

최적의 테스트 결과를 위해 KARL DEUTSCH 응용 기술 연구소에서 각 테스트 상황에 대한 구성 설정을 정의하고 테스트 피스를 확인하여 최적화했습니다. EST5 기본 장치 ECHOGRAPH 1095는 KARL DEUTSCH에 저장된 이러한 구성, 추가 사전 설정 및 Geberit 로고가 있는 고객별 시작 화면과 함께 제공됩니다. 사전 설정에는 예를 들어 구성 브라우저를 통한 기능 키 할당 및 암호 보호 활성화가 포함됩니다. 사용자는 사전 설정된 데이터 세트를 열고 테스트 상황에 대한 추가 조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활성화된 암호 보호로 인해 데이터 세트를 덮어쓰거나 테스트 관련 매개변수를 조정할 수 없습니다.
 

자료실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