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엔티 비파괴탐상시스템 및 공장자동화 전문제작업체

user::c97ae5ea-b271-4990-b3b6-81e911fe39ba

ECHOGRAPH 1170: 다중 채널 테스트 전자 장치 – 통합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

ECHOGRAPH 1170 테스트 전자 장치는 채널 수에 따라 상호 연결된
매우 컴팩트한 4채널 모듈을 기반으로 합니다.
특수 전송 방식도 지원되기 때문에(예: 주물에 대한 결절성 테스트)
8개의 LEMO 소켓을 볼 수 있습니다.

몇 년 동안 ECHOGRAPH 1170 테스트 전자 장치는 NDT 시장에서 매우 성공적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KARL DEUTSCH의 자체 테스트 시스템과 통합업체의 테스트 시스템에 이 컴팩트하고 가격 효율적인 모듈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빠른 테스트 전자 장치는 완전히 자급자족하며 산업용 PC를 통해 제어됩니다. PC에서 초음파 데이터는 특별히 개발된 ECHOVIEW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고객의 사양에 맞게 처리됩니다. 스트립 차트, C-스캔, 표 및 통계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숙련된 통합자는 자체 데이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ECHOGRAPH 1170 전자 장치를 OEM 모듈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검사 방법(예: 공유 데이터 소프트웨어가 있는 와전류 및 초음파)을 사용하는 결합 검사 시스템도 성공적으로 구현되었습니다.

또한 적은 수의 채널에 대해 가격 효율적인 ECHOGRAPH 1170 테스트 전자 장치가 자주 사용됩니다. 전형적인 예는 베어링 링, 롤러 및 볼 검사를 포함합니다. 세계 최고의 베어링 제조업체 중 일부는 이러한 응용 분야에 KARL DEUTSCH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당사의 전 세계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도 중요하므로 해외 고객에게 짧은 응답 시간을 보장합니다.

많은 통합업체 중 하나는 Pretzfeld(독일 뉘른베르크 북부)에 본사를 둔 N-DECT입니다. Jens Geiger 전무이사는 테스트 전자 장치를 롤러 검사 메커니즘에 원활하게 통합하고 독일, 유럽 및 중국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동안 좋은 지원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적절한 인터페이스(예: TCP/IP, Profinet)를 통한 테스트 전자 장치와 전기 제어 시스템 간의 빠르고 간단한 통신이 중요합니다. 또한 롤러 검사에는 몇 가지 특별한 기능이 있습니다. 롤러에 대해 프로브가 이동하는 동안 사운드 경로가 지속적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초음파 매개변수(예: 모니터 게이트 길이)는 참조를 통해 동적으로 조정되어야 합니다.
프로브 위치로. 테스트 감도는 종종 0.5mm FBH로 정의되므로 깊이 보상(TCG Time-Corrected Gain)을 위한 조정 범위가 큰 특히 저잡음 전자 장치가 필요합니다. 테스트 역학에 대한 요구 사항도 높습니다. 3차원 축 제어를 통해 구형 롤러의 경우 프로브는 롤러 표면을 따라 정확하게 안내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다중 채널 ECHOGRAPH 1170 테스트 전자 장치는 레이저 용접 기어 부품, 청정도 테스트를 위한 SEP-1927 침지 탱크, 피스톤, 밸브, 베어링 구성 요소 등 다양한 검사 작업을 위한 완벽한 도구입니다. WD

4개의 스테이션이 있는 볼 테스트용 테스트 시스템의 평면도(이 중 2개에는 테스트할 부품이 장착됨)

 

롤러의 자동 인피드 및 아웃피드가 있는 N-DECT사의 롤러 검사용 소형 초음파 테스트 시스템

 

자료실의 다른 글